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귀염둥이 배슬기의 두 번째 이야기!
2006년 한 해 ‘강한 여자’, ‘말괄량이’ 등을 연달아 히트 시키며 깜찍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슬기가 드디어 2집 앨범을 들고 다시 팬들 곁으로 찾아왔다! 큰 사랑을 받았던 1집을 뛰어넘는 완성도 높은 음악을 통해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많은 노력과 준비를 거친 끝에 국내 최정상의 음악인과 함께 만든 음반으로 돌아온 것이다. 이번 배슬기 2집 음반은 비, god의 음반을 프로듀스 한 히트곡 제조기 방시혁이 타이틀 곡을 작곡했고, 방시혁 사단의 Pdogg, Sly Berry, Wonderkid, T Bear등이 참여하였으며, 성시경의 ‘거리에서’를 작곡한 가수 윤종신, 조규찬, 남기상, 허재혁 등 국내 최정상 급 작곡가들이 참여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방시혁이 작곡한 타이틀 곡 ‘슬기 Say’는 강한 비트에 색다른 느낌의 보컬이 돋보이는 댄스 곡으로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귀여운 배슬기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새로운 트랜드를 이끌어 갈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트랙이다. 또한 서정적인 발라드로 가을과 잘 어울리는 ‘왠지 모르게’, 미디움 템포의 대중적인 멜로디가 귀에 와 닿는 ‘비가 오던 날’ 등 강한 댄스 음악과 부드러운 발라드 음악 등 다양한 장르를 보여주며 배슬기의 새로운 모습과 더불어 앨범의 다양성을 추구하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 애니밍 닷컴과 특별 제휴하여 애니밍 플레이어를 같이 선보이고 있는데, 음반을 구입하면 특별히 뮤직 비디오, 사진, mp3 등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그간 드라마 ‘경무세계’의 주인공으로 열연하는 등 중국에서 여러 가지 활동을 해오며 새로운 한류 스타로 자리를 굳힌 배슬기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국내팬들 뿐 아니라 중국 팬들을 위해 중국 북경에서 올로케로 진행이 되었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는 배슬기의 국내 활동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모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