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철, 신혜성, SG워너비, 클래지콰이, 김연우&이소은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하는 동안’첫 공개
국내 가요계의 독보적인 작곡가 이영훈과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이 만났다.
강동원 이나영 주연‘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의 특별한 영상으로 제작, 이승철 ‘영원한사랑’ M/V
이승철 신혜성 SG워너비 클래지콰이 김연우&이소은..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하는 동안'
이승철, 신혜성, SG워너비, 클래지콰이, 이소은&김연우가 우리 시대 사랑에 관한 진짜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낸다. 발라드의 황제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감미로운 보이스로 전율에 가까운 감동을 선사하는 이승철과 데뷔 이후 발매하는 음반마다 대박을 터트리며 최고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SG워너비, 그룹 신화의 리드보컬이자 솔로음반, 프로젝트그룹S 까지 '만능엔터테이너' 신혜성과 몽환적인 매력으로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우리나라 독보적인 일렉트로니카 밴드 클래지콰이, 마지막으로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풍부한 감성 김연우&이소은 까지. 여태껏 한 앨범에서 만날 수 없던 이들이기에 더없이 특별한 ‘우리, 사랑하는 동안’ 은 사랑했던, 사랑하는, 사랑 해야 할 우리 모두가 가슴으로 들을 수 있는 곡들로 채워져 있다.
강동원, 이나영, 이승철의 행복한 시간 그리고, 영원한 사랑 M/V
1분짜리 홍보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한 것만으로 개봉 한달 전부터 큰 화제를 낳고 있는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의 두 주인공 강동원과 이나영이 이승철의 ‘영원한 사랑’ 뮤직비디오를 통해 또 하나의 감동을 선사한다. 영화 예고편에서도 볼 수 없는 슬프도록 아름다운 영상과 이승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전율에 가까울 정도의 감동을 선사할 ‘영원한 사랑’ 뮤직비디오는 영화를 위해 음악을, 음악을 위해 영화를 만든 것처럼 '찐한 어울림'을 보여주며 마치 4분여의 단편 영화를 보는 것과 같을 정도로 완성도가 높은 작품이 될 것 이라고.
유바리 국제 판타스틱영화제 그랑프리 수상작 ‘금발의 초원’ 과 신혜성의 특별한 만남, M/V '시를 위한 시‘
신화의 리드보컬이자 솔로활동으로 국내 뿐 아니라 일본 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신혜성이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에서 한국인의 마음을 울렸던 일본의 스타감독 ‘이누도 잇신’과 영원히 ‘조제’로 기억될 이케와키 치즈루의 영화 ‘금발의 초원’을 통해 진한 사랑의 감동이 담긴 아름다운 뮤직비디오를 제작해서 눈길을 끈다. 한류스타로서 일본에도 많은 팬층을 두고 있는 그 이기에 이번 뮤직비디오가 전혀 낯설지 않다.
뮤직비디오 제작진은 “신혜성의 애절하고 부드러운 음색과 일본영화 특유의 색채를 담은 아름다운 영상이 작품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절묘하게 맞아 떨어져 대중들에게 더없이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 이라고 입을 모았다. 신혜성의 ‘시를 위한 시’ 뮤직비디오는 8월 23일 방송과 온라인을 통해 감상 할 수 있다.
* 수록곡 소개
1. 영원한 사랑 -이승철
'그렇게도 사랑했던 기억은 언제나 나를 지켜주는데..' 라는 노래 가사처럼 기억만으로도 사랑은 영원할 수 있을까. 이승철이 한사람의 팬으로 작곡가 이영훈과 만났다. 발라드의 황제라는 그의 별칭처럼 그만의 애절하고 감미로운 보이스는 우리가 꿈꾸는 '영원한 사랑' 을 이야기하기에 충분하다.
2. 시를 위한 시-신혜성
신화의 리드보컬이자 솔로로 활동 중인 신혜성의 부드러운 음색과 한편의 시 같은 가사가 매우 인상적인 곡으로 작곡가의 깊은 서정성을 잘 이해한 신혜성의 보컬이 돋보인다.
3. 소녀-SG 워너비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유명한 SG워너비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SG워너비는 이 곡에서 부드러운 감성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갚은 감동을 자아낸다.
4. 애수-클래지콰이
우리나라 독보적인 일렉트로니카 밴드 클래지콰이가 그들만의 몽환적인 분위기로 사랑의 옛 기억을 떠올리게 한다. 다른 4곡에 비해 상대적으로 강한 비트감과 함께 전체적으로 모던한 느낌이 드는 곡.
5. 슬픈 사랑의 노래-김연우&이소은
뛰어난 감성보컬로 유명한 김연우와 부드러운 목소리만큼이나 듀엣이 잘 어울리는 가수 이소은이 함께 부른 애절한 느낌의 듀엣곡 이며 원곡은 이문세, 이소라가 불러 많은 사랑을 받았다.</br>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