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승으로 향하는 마지막 관문!
믿을 것은 단 하나 자신의 목소리뿐!
보이스 코리아 세미파이널!
엠넷 <보이스코리아>, 그 화려한 여정이 이제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세미파이널인 다섯번째 생방송 무대는 한 치의 양보도 할 수 없는 진정한 고수들의 무대!
여덟명의 슈퍼보이스들은 예상을 뒤엎는 선곡으로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새로운 반전의 무대를 준비중이다.
4차원 천재 보컬리스트 우혜미는 박화요비의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 로 감성적인 보이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절제와 폭발, 다이나믹 보컬리스트 하예나는 정경화의 나에게로의 초대를, 파워풀한 가창력의 지세희는 박효신의 동경을 노래했다.
두 번째 반전의 여왕으로 떠오른 정나현은 박선주의 귀로를, 소울 디바 유성은은 S.E.S의 Just a Feeling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바꾸어 소화해냈다. 개성있는 목소리의 강미진은 지금까지의 통통 튀는 선곡과는 달리 이번주에는 인순이의 아버지를 선곡,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며 지난 주 생방송에서 단숨에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른 미녀 보컬리스트 이소정은 거미의 기억상실로 여세몰이를 할 예정이다. 발라드에서 락까지 특유의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소화해내는 손승연은 이번엔 김태화의 안녕을 노래했다.
지금까지와는 완벽하게 다른 선곡의 여덟명의 슈퍼보이스들이 선보일 생방송 무대와 더불어 생방송 후 음원에 대한 기대감 역시 회를 거듭할수록 점점 더 증폭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