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Sum∞] 다섯 번째 앨범 공식 발매
당신이 숨 쉴 수 있는 곳은 어디에 있나요?
따뜻한 봄날의 음악소풍, 가장 행복한 음악축제. ‘봄’을 대표하는 캠페인 뮤직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참여 뮤지션들과 함께 ‘봄’의 설렘과 ‘자연’의 소중함을 주제로 옴니버스 앨범 '숨[Sum∞]'을 발매해오고 있습니다. ‘ 2015년, 한국환경산업기술원, 환경공단, 한국수력원자력이 후원하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공식 옴니버스 앨범 '숨[Sum∞] 다섯 번째'가 발매됩니다.
[Gps 2015] 뮤지션들이 불어넣는 열 가지 아름다운 숨결
'숨[Sum∞] 다섯 번째’는, 이 세상에서 살아 숨쉬는 모든 것을 위해 '자연'이 주는 무한한 '사랑'과, 얼어붙고 시들어 있던 만물이 기적처럼 다시 깨어나는 '봄'의 놀라움을 노래하고 있습니다. 특히, '숨[Sum∞] 다섯 번째'에 수록되는 모든 곡들은 발표된 적 없는 신곡들로 구성되어 여러분께 더욱 특별한 느낌을 전하고 있는데요, 같은 주제를 놓고 뮤지션 각자의 개성을 고스란히 담아 다채롭게 표현한 따뜻하고 아름다운 숨결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자연의 소중함과 봄의 설렘을 품고 매년 찾아오는 선물 같은 앨범
올해 '숨[Sum∞] 다섯 번째’ 앨범에는 총 10팀의 뮤지션들이 주제에 맞춰 다양한 개성을 선보이는 곡들로 수록되어 있습니다. '몽니'는 촉촉하게 내리는 '봄비'에 생각나는 지난 사랑을 특유의 가창력과 감성적인 사운드로 담아내고 있고, [그린플러그드 서울]에 처음 출연하는 싱어송라이터 '심현보'는 '나른 봄 나른'이란 곡으로 햇살 좋은 따스한 봄날에 느끼는 설레임을 노래하고 있습니다. 또 ‘에브리싱글데이’는 ‘봄날 햇살’이라는 곡을 통해 아름다운 계절 ‘봄’에 대한 특별한 감정을 에브리싱글데이 특유의 산뜻한 멜로디와 경쾌한 리듬감으로 채웠으며, ‘입술을깨물다’의 ‘달래’는 우리들의 무관심 속에 싱그럽던 자연의 빛이 점점 바래져 가는 아쉬움을 달콤한 사운드 안에 담았습니다. 이 외에도 류석원의 ‘숨’, 참깨와 솜사탕의 ‘Beautiful Day’, 우쿨렐레 피크닉의 ‘같이 살아요’, 세렝게티의 ‘꽃’, 허첵의 ‘아가미’, Fourcut의 ‘아름다워져’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