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깔있는 어쿠스틱 밴드 '참깨와 솜사탕',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좋아하나봐" 런칭!
그 동안의 메디컬 드라마처럼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시(詩)와 함께 그려낸 감성 코믹 드라마 tvN '시를 잊은 그대에게'의 OST "좋아하나봐"가 발매되었다.
가창의 주인공은 발랄하면서도 우수 어린 감성으로 청춘들의 공감을 얻어낸 어쿠스틱 밴드 '참깨와 솜사탕'이 맡게 되어 그들만의 유쾌한 감성을 곡에 녹여내었다.
'왜 난/ 여태 널 몰라봤을까
손 뻗음 닿을 거리에/ 항상 니가 있었는데
이제야 눈을 뜬 듯해
너의 말투와 습관까지/ 어느새 내게서 니가 묻어나와
너처럼 웃고 너처럼 말해/ 나 너를 좋아하나봐'
사랑은 항상 가장 가까운 곳에서 시작된다. 친근함 속에 지나쳤던, 얘기치 못한 설렘과 함께 찾아온 사랑에 대한 자각을 솔직하게 담아낸 곡 "좋아하나봐"는 '참깨와 솜사탕' 특유의 담백하고 유쾌한 표현으로 듣고 있노라면 미소를 자아내게 한다.
'넌 내가 얼마나 안고 싶은지 모르지','키스미' 등 달콤한 표현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참깨와 솜사탕'은 이번 곡 "좋아하나봐"를 통해 설렘주의보에 방점을 찍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이번 곡 "좋아하나봐"는 MBC '군주', tvN '막돼먹은 영애씨', KBS '추리의 여왕'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최현철'의 합작품으로, '참깨와 솜사탕'과 함께 드라마의 따뜻한 감성에 힘을 보태게 되었다.
한편, tvN 미니시리즈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tvN을 통해 매주 월, 화 오후 9:30에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