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EAZY는 시끄럽다는 의미의 NOISE와 쉽지 않다는 NO EASY의 합성 단어를 밴드명으로 정하며, 2006년 쌈지 사운드 페스티발의 '숨은 고수'에 공모하기 위해 결성된 프로젝트에서 출발한 NOEAZY.
단순한 사운드의 펑크밴드로 시작하여 이내 곧 미국과 유럽을 중심으로 불고 있는 METAL INFLUENCE HARDCORE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밴드로 방향을 선회하며 발전해왔다.
멤버 전원 KAIST에 재학중인 재원, 한국 뿐 아니라 세계를 통틀어서도 희귀한 케이스인 파워풀한 여성 드러머 같은 이슈와는 상관 없이, 2008년 11월 EP [THE MIRROR]는 그들의 음악과 연주력 만으로도 크게 환영받았고,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또한 동시기에 앨범을 발매한 49몰핀스, 로 와의 두달에 걸친 투어 동안 그들 스스로도
밴드로서, 개개인의 뮤지션으로서 더욱 많은 경험과 성장을 이룩해 내었다.
한 해 남짓 꼼꼼하게 준비한 그들의 첫 정규 앨범인 [DISCPREPANCY]를 2010년 5월 발매하고 하드코어의 새로운 기대주로 평가받기 시작하였으며, 여세를 몰아 EBS SPACE 공감 ,헬로루키'선정,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출연, 쌈지사운드 페스티벌 '숨은고수'등에 선정되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