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독맨션 2집 - Salon De Musica (2004) by 불독맨션 (보컬) on maniadb.com

불독맨션
국내음악
불독맨션 2집 - Salon De Musica
buy music at
aladin dream record music mate
RELEASE DATE: 2004-08-05 / 대한민국
DURATION: 52:32
# OF TRACKS: 16
ALBUM TYPE: 정규, studio, 2집
GENRE/STYLE: 하드 락
모던 락


팝 락
ALSO KNOWN AS: -
INDEX: 3141

INTRODUCTION

‘대중음악 개혁을 위한 연대’ 선정, 2002년을 빛낸 ‘음반’ 그리고 ‘음악인’, 2002년도 한국일보 발표 올해 최고의 음반으로 선정. 불독맨션이 선보였던 첫번째 정규앨범 'Funk'의 기록들과 호평들을 기억하는가? 그 기록들과 호평들 속에서 ‘Destiny', 'Stargirl, 내 사랑을 받아다오’등을 히트시키며, 그들의 출발점이었던 인디-언더씬으로 ....

TRACKS

Disc 1
1.
작곡:이한철 편곡:불독맨션
불독맨션
1:45
2.
불독맨션
3:30
3.
작사:조정범 작곡:이한철 편곡:불독맨션
불독맨션
3:10
4.
작사:윤영배 작곡:이한철 편곡:불독맨션
불독맨션
3:27
5.
작사:이한철 작곡:Jose Luis Pardo 편곡:불독맨션
불독맨션
4:50
6.
불독맨션
3:05
7.
작사:이한철 작곡:이한철 편곡:불독맨션
불독맨션
2:31
8.
작곡:서창석 편곡:불독맨션
불독맨션
0:55
9.
작사:서영아 작곡:이한철 편곡:불독맨션
불독맨션
3:13
10.
불독맨션
3:52
11.
작사:이한철 작곡:이한철 편곡:불독맨션
불독맨션
2:25
12.
불독맨션
6:34
13.
작사:이한철 작곡:이한철 편곡:불독맨션
불독맨션
4:26
14.
작사:이한철 작곡:이한철 편곡:불독맨션
불독맨션
2:17
15.
작사:이한철 작곡:이한철 편곡:불독맨션
불독맨션
2:18
16.
불독맨션
4:14

RELEASES

CD 2004-08-05 EIN Media (SRCD-3768, 8804775018497)

CREDITS

Performed by 불독맨션 1기 (1999)
- 이한철 : 보컬, 기타
- 서창석 : 기타
- 이한주 : 베이스 기타
- 조정범 : 드럼

기타 그룹 : 장효석, 정재일, 채수혁, 안정일
코러스 : NOISECAT, 이도형, 원현정, 연송희, 채수혁, Love, 정문식, 이영대, 김보름, 김보라, 권용진
아트 디렉터 : 김장우
아티스트 매니저 : 채수혁
자켓 디자이너 : 김장우
제작 : 안정일
포토그래퍼 : 김상곤
프로듀서 : 불독맨션
섹소폰 : 장효석
스트링 : The Strings
키보드 : 한충완
트럼본 : 이한진
트럼펫 : 김동하
퍼커션 : 박영용, BIC(from Balanca in Japan)
피아노 : 한충완
레코딩 엔지니어 : 이종학
마스터링 엔지니어 : Tom Brick
믹싱 엔지니어 : 이종학
스트링 편곡 : 정재일
어시스턴트 엔지니어 : 임승현, 김영진
마스터링 스튜디오 : Absolute Audio
레코딩 스튜디오 : Sound Solution
믹싱 : Sound Solution
-------

Spanish Lyrics 연송희
Stylist. 최성이
Hair & Make up. 문준희
A&R. Rubato
A&R Administrator. 백윤정, 김선영
Publicity. 김홍기
Coordinator. 한은주
Instrument sponsor. YAMAHA KOREA
Investment. 호서벤처투자

REVIEW
Trackback :: http://d2.maniadb.com/trackback/A116719

가슴네트워크 Review :: 2004-08-31

Subject : 불독맨션 - Salon de musica (Ein media,2004)

언젠가부터 사람들은 '그루브'라는 용어로 음악들을 듣고 평하기 시작했다. 절대적인 기준으로 취향을 강요하는 행위와 무조건적인 해로운 상대주의의 사이에서, 그루브는 일견 훌륭히 그 양 극단을 조율할 수 있는 개념으로 자리잡고 있는 듯하다. 모든 음악에 동등한 가치를 부여하기는 껄끄럽고, 그렇다고 해서 얼마나 속주를 유려하게 해 냈는가의 순서로 줄을 세우기도 마땅치 않은 일이다. 얼마나 나름의 색깔을 진하게 표현하고 있는가, 얼마나 스스로의 음악을 충실히 즐기고 있는가를 살피는 것이 좀더 바람직한 편에 닿아 있는 형태의 감상일 것이다. 흥에 겨워 스스로 음악을 즐기는 태도는 뮤지션과 청자 모두의 노력과 공감을 필요로 한다는 점에서 가장 획득하기 어려운 층위의 감상이다. 따라서 정의의 요원함에도 불구하고, 그루브...

TALK

COPYRIGHT (c) 1995 ~ 2022 matia, crevasse, and xfactor's maniadb.com (contact : email)
artist: 281,459 | album: 582,008 | song: 5,463,032 | CC BY-NC-SA 2.0 KR
Page rendered in 0.0726 seconds
We donate for music : 한국대중음악상 | Paranoid Magazine | Jazzpeople Magazine | Jazzpeople Magazine | 홍대를 판교로! 커먼 키친 판교
We are sponsored by : YG Entertainment (2022~) | YWMobile (2022) | Bugs (2016~22) | Soribada (2012~16) | NCsoft (2008~12) | Smith&Mobile (2005~08) | KAIST (1995~20??)
But, many big companies still steal our efforts without permission.
About maniadb.com : Wikipedia | Interview @ Ksoundla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