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TV 인기절정의 주말드라마 “조강지처클럽”(문영남극본, 손정현연출)의 OST가 음반으로 출시 되었다.
“조강지처클럽”은 현재 시청률 20% 중반을 넘는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당초 50회에서 50회 연장이 결정돼 7월초 종영하는 드라마이다.
이번 조강지처 클럽 OST에서 가수 이루는 조강지처클럽의 메인 타이틀곡을 불렀다.
이루가 열창한 세곡의 테마음악은 “조강지처1 [사랑해요 내내]”, “조강지처2 [눈물이 멈추지 않는다]”, “조강지처3 [내가 지켜줄꺼야]” 라는 곡으로 드라마의 전개에 깊이를 더할 전망이다.
이 외에도 아름다운 선율이 돋보이는 김현종 , 박요한 작곡의 기타와 피아노등 다수의 연주곡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수 이정열 의 “떠날거라면”, 명인희 (더더)의 “사랑의 색깔”, 박기영 의 “아직은”등 이번 조강지처클럽OST 음반을 더욱 빛나게 해 주었다.
이번 음반은 드라마제작사 “(주)삼화네트웍스”와 가수 태진아 의 음반기획사 “진아기획”이 조강지처클럽의 드라마 OST투자 및 제작 배급에 대한 계약을 체결함으로 진행되었다.
드라마의 극 중반을 넘어서면서 주인공들의 다양한 인생사가 복잡 미묘하게 그려지는 상황에 들어가게 되는 이번 OST음반에 수록되어 있는 곡들이 극의 깊이를 더해주게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