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무한도전 “나름가수다”
생생한 경연 실황 음원 발매!
MBC나눔을 통해 수익 기부 예정
국민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나름가수다” 경연 음원이 1월 7일 경연 방송과 함께 발매된다.
‘나름가수다’ 본경연 실황 음원 발매는 애초에 계획이 없었지만, 무한도전 마니아들의 문의 쇄도로 뒤늦게 결정되었다. 그간의 모든 무한도전 가요제 음원들이 전문 가수들의 앨범 못지않은 퀄리티로 사랑을 받았던 터라, 갑작스런 준비에도 불구하고 MBC 일밤 ‘나는 가수다’의 최고의 스텝들이 투입되어 뜨거웠던 현장 분위기와 생생한 라이브를 최대한 살린 것으로 알려졌다.
무한도전 멤버들의 MBC 일밤 ‘나는 가수다’를 패러디는 소문이 돌기 시작했을 때부터 초미의 관심을 끌었으며, 그 인기를 증명하듯 600명의 청중평가단 선정 공지에 11만명이 지원했다. 철저한 보안 속에 녹화 진행된 이번 경연은 초특급 게스트와 뮤지션들의 참여로 또 한번 화제를 모았으며, 멤버들 각자의 개성을 살린 편곡으로 단순한 재미뿐 아니라 듣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모두 만족시키며 청중평가단을 놀래켰다는 후문이다.
이번 음원을 통한 수익 또한 이전 가요제와 마찬가지로 MBC 나눔을 통해 기부될 예정이며, 경연에 함께 참여한 김범수, 다이나믹 듀오 등 가수들 역시 그 나눔에 동참하기로 한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한편, 무한도전 ‘나름가수다’ 중간평가 방송분은 2011년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저녁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를 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무한도전 멤버들은 1월 7일 토요일 저녁 본경연을 통해 게스트들과 함께 최고의 무대를 가린다. .... ....